팔라완 전경 스노클링 선셋 크루즈
호핑투어 선셋 디너 스킨스쿠버
바나나 보트

주요 관광지
팔라완 섬(Palawan Island)은 필리핀 남서부에 있는 섬으로, 민도로 섬과 보르네오 섬(말레이시아) 사이에 있다. 북서쪽으로 남중국해, 남동쪽으로 술루 해를 접한다. 길이 약 397km, 너비 평균 약 40km의 가늘고 긴 모양의 섬으로, 면적은 약 11,785㎢이며 필리핀에서 5번째로 큰 섬이다. 생태계가 잘 남아있어 자연의 비경을 간직한 곳이 많으며,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국립공원이 세계유산으로 등록되어 있다.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이 느리다


팔라완 전경
필리핀의 마지막 비경이라 불리는 팔라완은
그자체만으로 최고의 절경이다.아름다운 해변과 마치 영화속의 환상적인 자태를 보이는 섬
바다속의 환히 들여다보이는 비취빛 바다빛에 모든이가 감탄하곤 한다.


스노클링
간단한 장비이지만 수경, 호흡용 대롱, 오리발, 구명조끼를 제공받아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열대어의 신비로운 아름다운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열대어들에게 식빵을 주며 유인하는 색다른 재미와 깨끗한 바다와 그보다 아름다운 열대어들로부터 감동을 받을 수 있는 투어.


선셋 크루즈
색색으로 물드는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세일링보트에서 카나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투어. 석양에 물든 무인도를 돌아보며 서로가 같이 할 미래에 대해 도란도란 속삭여보는 것을 어떨까?


호핑투어
15-20인승 방카를 필리핀의 아름다운 바다를 돌아보는 코스이다. 바다 한 가운데서 색색가지의 열대어 낚시와 아름다운 산호밭을 노니는 트로피칼빛을 투명하게 머금은 열대어들의 향연속으로....


선셋 디너
낭만적인 저녁식사와 함께 리조트 직원들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선셋디너는 총총이 박힌 별이 쏟아질 듯한 야외에서 화사한 꽃으로 장식된 테이블과 새하얀 백사장,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뷔페식사를 선사한다.


스킨스쿠버
절경을 이루는 기암절벽과 서로 깊이가 달라서 블루와 그린의 아름다운 음영을 자연스럽게 만들고 있는 곧곧에 숨겨진 라군 등 30여 곳이 넘는 다이빙포인트가 흩뿌려져 있다. 여름에는 약 60-1백 피트 정도까지 시계가 보일 정도의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아름다운 산호와 희귀 물고기 등을 직접 볼 수 있는 환상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바나나 보트
스피드보트가 이끄는 대형보트로 길이 5-6M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도 강변이나 해변에서 자주 볼 수 있다. 팔라완의 아름다운 바다를 질주하는 스피트와 모선인 스피드보트가 갑자기 회전을 하면 시원한 파란 바닷속으로 빠져드는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